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감자

박나래 나이 학력 재산 모든 걸 알아보자

제목에 "나 혼자 산다" 박나래를 붙인 이유는 박나래씨가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시점이 '나 혼자 산다'를 출연하면서 유명해 져서 붙여보았습니다.

이번 글은 연애인 "박나래"씨의 모든 정보를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참고로 저는 벗지다고 생각하는 개그우먼 중에 한 분인데요. 제가 알려드릴 내용을 목차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박나래의 역사 

2.박나래의 선행(봉사 활동)

3.박나래의 방송활동

4.박나래의 전성기 시작 지점

5.박나래의 재산

6.박나래가 제일 좋아 하는 것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씨가 할머니 분장을 하실 때의 사진입니다. 다른 분들은 이 사진을 보고 웃으시는데 저는 울컥해서 사진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1.박나래의 역사

개그우먼 "박나래"씨는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현재 35세이며 2020년에는 36세 입니다. 그녀는 무안 일로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밀양 박씨'라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목포 상동초'를 나와 '목포 항도중학교'를 졸업해 '안양 예술고'에 진학하였으나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힘들게 하였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를 진학하였지만 중퇴하였습니다. 아마 돈이 부족해서 어쩔수 없이 그랬던 거 아닐까요? 

그녀가 개그우먼을 시작한 년도는 2008년이고 당시 KBS 21기 공체 개그맨으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현재 대한민국 개그우먼으로 단신 소재를 이용해 코너를 많이 만들며 방송에 나오고 있습니다. 박나래씨 같은 경우 주로 "장도연"씨와 자주 나옵니다. 하지만 "개그계"는 선후배 관계가 칼 같아서 "장도연"씨와 나이가 같아도 선배라고 부릅니다. 이런면에서 박나래씨는 참 멋지죠? 또한 '나 혼자 산다'를 보면 주로 박나래의 "이두박근"이 유명한데요. 작은 키에 비해 상당한 근육이 화재가 됩니다. 어깨와 종아리 근육이 장난이 아닙니다.

2.박나래의 선행(봉사 활동)

박나래 씨는 또 선행 활동이 유명한데요. 우리의 일제 강점기 때의 아픈 역사인 위안부 할머니와 강원도 산불이 일어날때 천 만원 이상의 금액을 후원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버는 돈애 비해 후원을 얼마 안한다고 지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히려 저는 그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후원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지금도 천 원이라도 기부를 안하신다면 박나래씨에게 멋지다고 같이 응원합시다.

 

3.박나래의 방송활동

 

4.박나래의 전성기 시작 시점

박나래씨 같은 경우 2015년 하반기 부터 점차 상승세를 보이더니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급격한 상승 곡선을 그리면서 개그 또한 호펼을 받는데 그 이유는 아마 불편하지 않은 개그 덕분인데, 남을 깍아 내리는 비하 발언 보다는 자신을 깎는 방식으로 웃음을 자아내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씨와 개그하는 방식이 비슷한거 같죠?

 

5.박나래의 재산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박나래씨 같은 경우 출연 할때마다 회당 1000만 원 넘는 금액을 받는 다는 소리도 있지만, 이것은 오직 추측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십시오. 또한 광고도 3억 원 이상을 받는 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그래서 소속사 비용 빼고 오직 본인 수익만 합산해 본다면 100억 주변으로 수익을 벌어들인 다는 것을 추정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6.박나래가 제일 좋아하는 것

술과 남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