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자료

스타벅스 JNM 가을캠핑 보온병 480ml 리뷰와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 구매한 제품은 스타벅스 보온병 입니다. 

가격과 자세한건 아래에서 사진들과 함꼐 설명드리겠습니다 ^^

오늘 소개 드릴 텀블러는!!!!
JNM 가을캠핑 보온병 480ml 입니다. 

스타벅스 갔더니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get 했습니다.



색상 어떠신가요 

실제로 보면 훨씬 따듯한 색깔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사진에 색감이 다 안담기는건 역시 사진의 아쉬움인거 같습니다 ㅠㅠㅠㅠ

저는 보자마자 앞모습이 너무 예쁜거 같아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부분에 "STAY WILD"라고 적힌 부분의 

그림이 너무 예쁘고 이번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릴 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뒷 부분에는 스티커만 붙어있고 깔끔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스타벅스 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여기 뚜껑 부분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를 많이 사용해봤는데 

초창기에는 흔들어도 물이 안세는데 

나중엔 물이 흘러서 가바을 보면 책들이 젔어 있는 경우가 있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이 제품같은 경우 뚜껑이 엄청 두꺼워서 그럴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쵸??? 

뚜껑부분이 엄청 두꺼워서 물이 셀까봐 걱정도 안해도 될꺼 같고, 

보온도 잘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타벅스 직원분이 텀블러 음료 쿠폰을 안에 넣어서 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요번에 처음으로 보온병을 구매했는데 설명서도 다른 스테인리스 텀블러보다 두껍더라구요. 

그냥 이뻤습니다. 

이건 오늘 구매한 영수증입니다!

개인정보와 관련 될 만한 정보들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ㅠ 

양해 부탁드립니다. 

근데 보온병이라서 그런지 일반 스테인리스 스벅 텀블러보다 비싸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높아서 다른 떄보다 고민을 많이 하고 구매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보온병이라는 생각으로 오래 쓸 생각에 아깝지 않을꺼 라는 생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이건 구매할 떄 텀블러에 끼어있던 tag입니다. 

 

설명서도 엄청 두꺼워서 봐봤는데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앞으로 다른 스테인리스 텀블러들도 이렇게 자세히 적어주면 

관리를 잘 할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온병이라서 설명서를 자세히 해준건지 

가격이 비싸서 자세히 해준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설명서가 일반 스테인리스 텀블러 설명서보다 크죠??

다른 스테인리스 텀블러들도 이렇게 자세히 적혀 있는 텀블러를 제공해주면 좋을 꺼 같은데....

이렇게 하면 넘으니까 주의해라든지...

닫을 때는 기울거나 흔들지 마라던지 

이걸 보고나서 스테인리스 사용해봤더니 전엔 넘쳤던 것들이 이제 안넘치더라구요. 

진작에 알았다면.....

아니면 스타벅스 사이트에 PDF라도 지원해주시지.... 

이건 정말 아쉬웠습니다.

Q&A도 엄청 잘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이런 정보를 이제 알았다니..ㅜ

세척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모습에서 감동 받았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 여러분께서 혹시 이 블로그를 보신다면 부탁드릴 꼐 있습니다. 

다른 스테인리스 텀블러 들도 이런식으로 자세히 설명서 넣어주세요. 

플라스틱 텀블러는 가격이 저렴해서 그렇다고 하더라도 스테인리스 텀블러들은 기본 가격이 

31000부터 시작하는데...

이 점은 매우 아쉽습니다. 

 

그럼 이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는 수능 자료들 중 손필기 한 자료들도 있으니까요. 

수험생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