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후기

[파일] 파일, 폴더 후기

오늘은 각종 파일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제가 정리하는 걸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서 파일 정리하는 것들도 여러 가지 들을 많이 사봤는데 좋았던 것들만 말해보려고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회사는 AQUA DROPs 입니다. 아쉬운 건 한국 회사가 아니라 일본 회사인 게 제일 아쉽습니다. ㅠㅠㅠ

이건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폴더입니다. 매우 간단하고 겉 표지도 매우 짱짱해서 흠집도 전혀 안 나고 엄청 오래 사용하고 있어요. 벌써 2년 사용했는데 표지는 엄청 깨끗하죠? 

특히  파일,폴더 들은 뒷부분이 흠집이 제일 많이 나는데 이건 전혀 안 나더라고요 

마지막 사진은 펜으로 고정해 둔거요. 안 그러면 자동으로 닫히 거든요 ㅋㅋㅋㅋㅋ

자기 맘대로 닫히는게 이게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크기는 딱 A4 크기라서 간단하게 챙겨서 다니기엔 부담 없이 좋아요.

 총평으로 말씀드리자면 크기가 A4크기에 최적화되어있고 사용하면서 안에 폴더가 찢어진 적도 없었고요. 겉표지 또한 흠집도 안 났습니다.

어떠신가요? 전 이 파일을 제일 많이 사용합니다.

참고로 일본 회사인데 일본에 가면 더 많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제품들 마다 아이디어들이 사용자에게 최적화가 정말 잘 되어서 나왔더라고요. 한국 파일 문구류 회사들도 이건 보고 배워야 할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이름을 몰라요 ㅠㅠㅠㅠㅠ 광화문점 교보문고에 있는 핫트랙스에서 구매했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이 제품은 머랄까 엄청난 장점이 있어요. 마닳을 넣고 다닐 수 있어요 이게 진짜 엄청난 장점이었어요. 정말 아쉬운 건 이것도 일본 제품이라는 거지만 그래도 파일, 정리 이것들은 일본을 따라가기엔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이 파일입니다. 여기에 마닳이 들어가요. 정말 대박이죠??? 이게 진짜 엄청난 장점이에요. 웬만한 정리함들은 그냥 a4로 모의고사 출력해야 들어가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아슬아슬하긴 하지만 들어가요ㅜㅜㅠㅠ 이게 너무 편리했어요ㅠㅠ 마닳을 책으로 들고 다니기엔 책이 두껍고 내가 지금 당장 모의고사 15회를 풀 것도 아니고 하루에 하나 푸는 건데 책을 들고 다니기엔 저의 가방 무게도 무거워지고 제 어깨도 아프고 ㅠㅠㅠ 이걸 사용하고 난 후엔 제 어깨가 조금은 가벼워졌어요 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최고의 장점 마지막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안 닫힙니다. 정말 이게 미친 거예요. 정말 완전 편리합니다. 

제품 이름을 모르는 게 아쉽지만 교보문고 핫트랙스가서 찾아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음 제품은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제품입니다.

이건 데요. 머랄까 이건 좀 개꿀인 제품이랄까요???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시험 보면 시험지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항상 버리기엔 좀 그렇고 그렇다고 그냥 놔두자니 관리도 안되고 집안을 돌아다니고 가방 꾸석지에서 숨어있고 이런 게 너무 싫었는데 이거 하나 사서 따로 중간고사랑 기말고사를 정리해두었더니 한결 깨끗해지더라고요. 

괜찮죠??? 어떠신가요??? 제가 정리를 깔끔하게 하고 싶어서 파일들을 많이 사다 보니 어떤 게 좋고 어떤게 별로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