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후기

갤럭시 노트10+ 5G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전 예약을 해서 구매한 제품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노트10+ 입니다ㅠㅠㅜ 완전 대박이에요. 사전 예약해서 받았어요. 일부러 집에서 뜯고 싶어서 새걸 그대로 가져왔어요. 그럼 뒷부분을 함 바볼까요 ?

이렇게 생겼네요 ㅠㅠ 아직은 저의 돈으로 살만한 여력이 안되서 부모님이 선물해 주셨습니다. 아마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할꺼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걸로 열심히 인강 들어야 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포장지를 뜯어볼까요?

긴장되네요 ㅠ

으아아아아

진짜 커요 진짜 대박

하얀색 ㅜㅜㅠㅠㅠ 화이트 감동 입니다.  ㅠㅠ 색이 너무 잘나왔어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영롱합니다. 사진에 전부 안담기는건 아쉽네요 ㅠㅠㅠㅠ

이어폰도 화이트 ㅠㅠㅠㅠㅠㅠ 깔맞춤 감동입니다. 삼성 ㅠㅠㅠㅠㅠㅠ 진짜 색깔하나는 완벽합니다 ㅜㅠㅠㅠㅠㅠ ㅠㅠㅠ 

노트9이랑 차이가 ㅋㅋㅋㅋㅋㅋ 노트9도 그땐 이쁘다고 했는데 지금보니까 오징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9이랑 비교해보니까 일단 엄청 빠른건 인정합니다. 역시 5G답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굳이에요 감동입니다. 노트10에 카메라가 중간에 있는게 거부감이 들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오히려 대칭적이라 맘에 듭니다. 영단어같은 것도 사진 찍어서 가지고 다니는데 더 선명하게 잘보여서 좋아요. 특히 너무 가벼워서 좋아요 ㅠㅠㅠ 안그래도 샤프랑 볼펜 잡느리 피곤한 손에 부담을 조금은 덜어 줍니다. ㅜㅜㅠㅜ 정말 가져워진건 엄청난 장점이에요. 아직 첫날이라 많이는 사용 못해봤지만 예쁜건 인정합니다.  화이트 색깔 하나는 기가 막힙니다, 진짜 검정색이나 반짝거리는 색들도 있었는데 화이트로 하길 잘했네요. 화이트가 깔끔하니 예쁜거 같습니다 ^___^

s펜도 찍어서 올려리고 했는데 딱히 바뀐게 없어가지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s펜이 마술봉처럼 되는건 사용해봤더니 엄청 신기해요 정말 꽈학으로 마술을 만든 기분이에요. 삼성 s11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노트10도 거의 삼성이 만든 것중에 명작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