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후기

연애 필수템, 결혼고사 제품 리뷰

리뷰를 작성하면 재밌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연애 하는 사람이라면 상대방을 위해 혹은 연애 관계를 위해 한번 해볼만한 혹은 무조건 해야할 "결혼고사"시험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재미로 하지만, 그래도 연애를 더 발전시키기 위해 하는것도 좋을 꺼 같습니다. 저는 솔로지만 주변에 연애하는 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반응을 들어본 결과 하고나서 서로에 대해 더 알수있었던 계기가 된거 같다고 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들과 함께 구성품과 가격과 해당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생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요즘은 결혼을 전부 늦게 하는 상황이라 처음에 연애만 생각하시고 사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연애를 할때에도 이걸 풀어보시면 서로에 대해 더 알수있는 계기가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 시험지는 '결혼고사'라는 이름답게 결혼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것입니다. 따라서 결혼을 생각하시고 있는분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수능 시험지의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 풀때에도 수능느낌이 들꺼 같습니다. 하지만 수능처럼 어렵기 보다는 재밌다는 생각이 강할꺼 같습니다.

여러분도 꼭 해보세요. '결혼고사'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여기 앞표지에는 주의사항까지 적혀있는데요. "적나라한 문제로 인해 다툼이 발생하여 이별했을 경우, 빌럽어스는 책임지지 않으니 자신이 있거나, 꼭 결혼애햐겠다고 마음먹은 커플만 시험을 치루시길 바랍니다"라고 적혀있는데요. 이것 때문에 헤어지진 않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설상 가상으로 이 시험지를 품으로 인해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미리 결혼하고 나서 이혼 안하고 지금 헤어졌다고 생각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안맞는 사람과는 평생을 함께 기약할 수 없기 때문이죠.

저는 경고라기 보단 질 좋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은 실전이기 떄문이죠. 아이들도 생기게 될텐데 함부로 결혼할 수는 없기 떄문이죠. 아이들에게 부모가 이혼했다는 것은 큰 흠집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 영역은 총 7개로 '결혼로망영역', '가사분담영역', '제정영역', '가족이해영역', '부부관계영역', '가치관영역', '보너스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영역으로 1순위들을 고르자면 '가치관영역'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가치관이 어느 정도 서로 맞아야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길 수 있기 떄문입니다. 가장 안 중요한 영역을 고르자면 '결혼로망영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그 이유는 말그대로 '로망'이끼 떄문입니다. 다음으로 구성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험지는 총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봉투 또한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컴싸 때문에 못풀겠다는 소리가 안나오도록 컴싸를 2개나 동봉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이정도면 가격대비 혜자인거 같지 않나요? 가격은 맨아래 링크를 달아둘테니 들어가서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다음으로 문제들을 몇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제들은 이런식으로 출제하였다고 합니다.

링크는http://bit.ly/2EJYkpc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가 안된다면 http://bit.ly/2EJYkpc이 링크로 들어가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