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후기

술게임, 주루마블 리뷰

건전한 술 게임(술게임) 문화 만들기! 바로 주루마블 후기 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매하고 좋다고 생각했던 이유는 건전한 술게임을 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술게임하면 무조건 마시는 게임으로 변질 되어버려서 아쉬우면서 씁쓸한 것도 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더욱 더 주루마블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페이지에서는 주루마블 구성품들과 대략적인 게임 구성과 어떻게 택배 오는지 보여드리고 맨 아래 이걸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도 달아두도록 하겠습니다. 

또 "놉카드"라는 게 있는데 이 카드 같은 경우 진짜 좋더라구요. 자세한 건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가 건전하면서도 재밌게 즐길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에서 더 자세한 사진들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처럼 배송 오더라구요. 

모두의 술판! 주루마블
술판이란? 술자리가 벌어진 자리. 또는 술을 마시는 자리라는 뜻입니다. 건전하게 술만 마시는 '모두의 술판' 주루마블

술판도 건전한 술 자리여야 다들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건전하게 술만 마실수 있는 주루마블도 필요할거 같아서 '모두의 술판'에서 스킨십은 팔씨름만 있겠습니다.  진짜 이런면에선 여성 불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술만 마시는 게임만 있는 건 아니였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보여드릴게요.

 

두번째 사진 보시면 "불우한 친구돕기"라고 해서 1000원이라고 되어있죠? 확실히 이런걸 보시니까 무조건 술만 마시는 게임은 아니라는 걸 아시겠죠? 4번째에도 참참참 게임도 보시면 이제 확실히 술마 마시는 게임이 아니라는 걸 아시겠죠?

 

남남술모임, 여여술모임, 남여불문, 친구모임, 회사 술자리, 워크샵, 연말모임, MT, 등 간단하게 즐기는 술게임이라는 걸 알았어요. 

게임 구성 같은 경우 주루마블 게임판과 설명서와 놉카드 15장과 게임말 4개와 주사위 3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게임말과 주사위 두개 같은 경우 퀄리티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런식으로 되있어서 진짜 한번 사두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테두리 부분도 진짜 튼튼했어요!

 찢어지지 않고, 물에 젖어도 말리기만 하면 되고, 구겨지면 다림질만하면되니까 간편하게 여러번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 재질의 특성상 구김이 질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주루마블 판 (인쇄되지 않은 뒷면)에 얇은 천이나 손수건을 올려놓고 다리미질해두세요. 구김없이 잘 파지더라구요~

http://bit.ly/2MlnVJ9

 

주루 마블[술판]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

beegongshop.com

위 링크 들어가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