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감자

주진모 휴대폰 해킹피해

배우 주진모씨가 개인 휴대폰을 해킹당한 사건이 벌어졌는데요. 구체적으로 무슨 내용인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주진모는 개인 휴대폰을 침해 당해 계속적인 협박을 받았습니다.

주진모 소속사 하이브라더스코리아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주진모 씨의 개인 휴대폰이 해킹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ㅣ와 관련해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게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을 받고 있고, (가해자가)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배우의 사생활 보호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취합한 자료를 바탕으로 법적 대응을 취할 것이다."라고 대응하였습니다. 또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 정확한 사실이 아닌 사건에 대한 무분별한 내용을 배포 또는 보도할 경우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할 수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니 이 점에 대해서도 언론사에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요청하였습니다. 

 

 

더불어 소속사는 "해당 건물을 포함한 사생활 침해 및 아티스트를 위협하는 해위에 대해선 그 어떤 선처 없이 강력히 법적 대응할 것을 분명히 밝히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표현하였습니다. 

또 "공인이라는 것을 약점 삼아 협박 및 금품을 요구하는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하며 본 건에 대해 확대해석이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 요청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진모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본명은 "박진채"로 1974년 9월 26일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1남 3녀중 막내라고 합니다. 

배우자는 "민혜연"씨이고, 고양원당중학교를 나와 고양종합고등학교를 졸업해 인천대학교를 나왔다고 합니다. 또 1988년에 '댄스 댄스'라는 영화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주진모씨 같은 경우 당시 높고 날카로운 콧날과 크고 짙은 쌍커풀, 날렵한 턱, 작은 얼굴이 더해져 미남 배우로 매우 유명한 배우였습니다. 또 큼직큼직하고 짙은 이목구비 떄문에 묘하게 중화권 배우 느낌이 나고 배우 '유덕화'씨의 느낌도 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주진모씨 같은 경우 특별히 연예인이 되려 하지 않았는데, 군대를 제대한 후 뭘 해서 살아야할지 몰라 출판사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자신과는 안맞는 것 같다고 판단하고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던 중에 아는 형의 군유로 아르바이트 겸 사진 모델을 한 것을 계기로 CF 광고 모델을 찍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잘생긴 외모로 영화 '댄스 댄스'에 출연하게 되었고 무명생활없이 승승장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댄스 댄스;를 촬영할 당시 그의 나이는 25세 였다고 합니다.

 

 

 

'뜨거운 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김희철 과외  (0) 2020.01.10
닐로 심경고백  (0) 2020.01.09
펭수 상표권문제 EBS 법적대응  (0) 2020.01.07
송민호 마지막촬영 과거 사진  (0) 2020.01.04
레드벨벳 1위  (0) 2020.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