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감자

레드벨벳 1위

2020년 레드벨벳이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다. 

레드벨벳이 '뮤직뱅크' 2020년 첫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3일 저녁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와 아이유의 '블루밍(Bliueming)'이 1위 후보에 올랐었습니다. 

디지털 음원 점수, 음반판매, 방송 횟수, 시청자 선호도를 합산한 결과 2020년 첫 1위의 주인공은 레드벨벳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아쉽게도 두 팀의 무대에서는 이날 방송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아이뉴는 '블루밍'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레드벨벳 역시 웬디가 갑작스럽게 부상을 당해 음악 방송이 부투명해진 상태입니다. 

한편 이날 2Z, 동키즈(DONGKIZ), MCND, Steady, 골든, 골든차일드, 김재환, 나리, 더보이즈(THE BOYZ), 모모랜드, 문별, 세븐어클락, 열두달, 원위(ONEWE), 일급비밀(TST), 홍은기, 희(HEE)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었습니다.

타이틀곡 'Psycho'는 남들이 보기엔 별나 보여도 서로 뿐인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입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레드벨벳의 돋보이는 비주얼이 입체적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는 지난달 25일 SBS '가요대전'에서 리허설 중 2.5m 높이의 무대에서 추락해 얼굴 부위 부상과 오른쪽 골반 및 손목 골절 부상을 입었다. 현재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자면?

 

 

 

 

 

SM인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입니다. SM인터테인먼트 답게 부족함이 노래로도 부족함이 없는 걸그룹입니다. 특히 아이린을 제외하고 다른 멤버들은 전부 자신의 곡이 있습니다. 아이린은 프로듀서 레이든의 The Only의 피처링한 결력이 있으며 예리는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가 있습니다.

또 비주얼 레전드 그룹으로 불리며 멤버 전원이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이다. 멤버들 중 한명이 다른 어떤 그룹을 다고 매인 비주얼을 담당할 수 있을 것이라는 망이 있을 정도입니다. 

또한 보컬, 춤, 랩의 실력이 준수한 축에 속하며, 경력에 비해 실력이 뛰어나고 할 수 있습니다. 슬기는 7년, 아이린과 예리가 5년씩, 조이가 2년, 웬디가 1년 6개월간 연습생 생활을 했으므로 데뷔 이전까지 기본 실력을 탄탄히 할 준비 기간이 길었음을 알 수 있으며,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기본실력에 더하여 멤버들의 여러 가지 시도적인 노력들은 그들의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 상표권문제 EBS 법적대응  (0) 2020.01.07
송민호 마지막촬영 과거 사진  (0) 2020.01.04
제시카 근황과 정보  (0) 2020.01.03
유재석 브랜드 평판 1위  (0) 2020.01.01
해돋이 명소  (0) 2019.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