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 후기

(원조) 크릴오일 추천

인지질 함량 무려 58%인 크릴 오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글에서 소개드리는 제품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크릴오일을 제조하며, 포장방식이 타사 제품보다 훌륭해서 전 바로 구매해서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구매 링크는 맨 아래에 달아두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들어가시면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미양행'회사의 크릴오일을 소개시켜 드리면서 제가 왜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그 전에 크릴오일이 무엇이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릴오일이란 남극 크릴이라는 아주 작은 갑각류에서 추출한 오일로 크릴은 새우가 아니고 새우와 비슷하게 생긴 것입니다. 이 크릴 같은 경우 사슬의 맨 아래에서 식물성 플랑크톤과 미세 해조류를 먹기 때문에 무공해 식품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크릴오일은 어떤 효능이 있냐면, 강력한 소염 성분과 콜레스테롤 안정을 도우며, 고혈압과 저혈압에 좋고, 심혈관 질환에도 좋으며, 요즘 가장 심각한 치매 예방에도 좋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관절염과 항암작용, 뼈 또한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돕습니다. 또 면명결 또한 높여줘서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좋은가하면, 오메가3에 있는 영양성분이 들어있는데, 크릴오일같은 경우 미세 해조류처럼 식물성 음식들만 섭취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스타잔틴 산이 들어있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그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항산화 물질은 우리 몸에서 활성 산고가 일으키는 각종 질병에 대응하고 피부 노화나 치매 같은 노화 과정도 지연시키는 물질입니다. 

바로 한미양행 크릴오일 제품인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이 제품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크릴오일을 생산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인지질 양 뿐만아니라 포장 방식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행을 가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알류미늄 포장지로 한번 더 포장함으로 인해 크릴오일이 부패되는 것을 완전히 방지해 줍니다. 또 높은 온도라고 녹거나 눌러 붙지 않게 만들어 주니까 이 만큼 좋은게 없겠죠?

포장을 2번 하니까 크릴 오일이 산패되는 일은 절대 없겠죠? 저는 바로 이 장점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인지질 함량도 타 제품들에 비해 높은 편인데요. 무려 58%나 된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 홈쇼핑에서 "크릴오일56"제품도 보고 구매할까? 생각도 해보았는데 구매 안하고 기다리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인지질이 가장 높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찾다보니 이 제품을 더 선호하게 된거 같디고 합니다. 인지질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정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지질이란? 생명의 기본요소로 세포막, 적혈구, 뇌세포, 관절조직의 주요성분으로 세포의 생성 및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인제 여러분도 인지질이 왜 중요하며 크릴오일이 왜 중요한 약인지 아시겟죠? 노인분들 같은 경우 치매가 생기는 이유도 뇌세포가 줄어들고 더 이상 생성은 않되기 때문에, 노인분들에게 선물해 주셔도 이보다 좋은 선물은 없을 꺼 같습니다. 

저 역시 가까운 친척분들에게도 선물할 생각입니다. 또 가공 방법도 좋고 뭐가 좋다고 엄청 많이 적혀있긴 하지만 그것들은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기에 메리트가 없어서 그냥 사진으로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아래에 링크 달아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bit.ly/2tejIAd


http://bit.ly/2tejIAd

유트브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만한 동영상들도 몊개 캡쳐해서 썸네일만 보여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