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수능 인강, 교제 후기

생명과학 손필기 2

생명과학 두번째로 정리했는데 여러가지 문제들을 보완하고 다시 글을 적어 올립니다. 저는 필기를 할때 여러 선생님 분들을 듣습니다. 

철두철미, 백호, 윤도영 여기까지 제가 생명과학으로 듣는 강사 분들 이십니다. 또 최정윤 선생님과 윤도영 선생님은 생2를 공부 할때에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생2는 두 선생님 분들이 강의력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듣게 되었구요. 이런 정보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까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먼저 필기한건 보여드리기 전에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왜냐면 제가 고1때만 해도 주변에 친구들이 그런 정보를 알려달라고 해도 잘 알려주지도 않았고 지방에 살아서 현강 자료들도 아는 애들끼리만 돌려보고 저는 금시초문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의 필기 내용도 혹시나 그런 분들이 있을까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처음에는 이메일을 남기시면 보내드린다고 했는데 이메일을 남기시는게 몇몇분들은 개인정보라 불쾌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링크로 걸어서 해볼까 합니다. 저의 글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들만 아는 블로그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유명해지면 좋지만 너무 유명해 지면 부담스럽고 저의 공부에도 집중이 힘들고 여기에 신경을 쓸까봐 그럽니다. 그 점은 양해 부틱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글씨체가 맘에 안드시면 그냥 사용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9월 15일 수정해서 글 다시 올립니다. 

생명과학 손필기 2번째는 사정이 생겨서 다시 올리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아이패드로 적어둔 필기를 좋아해 주셔서 네번째 까지 올릴 예정입니다. 

올리는건 최대한 빨리 올릴 예정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손필기 두번째 파일은 수정해서 다시 올릴 예정이고 네번째 손필기 자료는 제작 중입니다. 

손필기 두번째 파일은 9월 15일 혹은 16일에 올릴 생각입니다. 

모두 여러분이 많이 봐주시는 덕분에 계속 올리게 되었는데요. 

많이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과목들도 올릴 생각은 있습니다. 

손필기 두번째 파일은 제 프로필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면 다시 올려둔 파일이 있을 겁니다.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면 될꺼 같네요.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