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자료

생명과학 노트 정리 올려요

안녕하세요 몇몇 분이 제 노트 정리 보고 엄청 잘해뒀다고 놀라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노트 정리한 거 올리려고요.유료로 올려봤는데 한분도 연락이 안와서 그냥 무료로 배포할 셍각입니다. 교재는 그냥 있는걸로 열심히 해보려구요. 저 처럼 집안 사정이 힘드신 분이나 아니면 생명과학 정보가 없으신분들 보시라고 올려요. 저의 계획은 총 4번에 걸쳐서 올릴 예정 이구요. 1.생명체의 구성과 특성 2. 세포호흡과 기관계 3.신경계와 항상성 4. 생태계의 구성과 기능 입니다. 유전은 올렸다가 제가 잘못 한거라고 욕억을까봐 무서워서 못 올리겠다라구요. 그래서 유전은 필기가 있는데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지금 강의하시는 선생님 분들도 유전에 대해선 수험생들이 불만도 많고 민원이 폭주 하기 때문에 저는 그냥 안 건들 생각입니다. 유전은 윤도영, 백호, 철두철미 다 들어보긴 했는데  비유전만 올릴 생각 입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은 총 두개로 올릴 생각입니다. 모눈종이로 된 파일이랑 일반 백지에 적은 파일로 대포할 생각입니다.  만든건 노타빌리티라는 앱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파일이 참고로 용량이 너무 커서 올리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이메일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댓글 남기실때 두가지로 남겨 주세요. 예로 들어서 홍길동@홍길동.com 백지 아니면 홍길동@홍길동.com 모눈종이 이렇게요. 그러면 거기에 맞춰서 보내드릴께요.  댓글 확인은 3시간 마다 확인 합니다. 후기도 남겨주시면 좋아요. 참고로 저도 바빠서 매일 확인하고 보재드릴수 없기 때문에 금요일까지만 배포 할 생각입니다. 그 후엔 아쉽지만.... 어쩔수 없이 게시글은 올라와 있더라도 못 보내드릴꺼 같습니다. 

https://seoungun.tistory.com/7 사진은 여기에 pdf파일은 댓글에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