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대성 마이맥 후기

이창무 문제해결전략(문해전) 후기-대성마이맥

나름 미적분2로 유명하신 이창무 쌤의 문해전(문제해결전략)에 대한 후기를 적어드리겠습니다. 

문해전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표지가 너무 이쁘고 문제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좋다고 생각하는 자작 문제집 중에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 입니다. 

가격과 목차와 각 단원별로 페이지 수까지 사진으로 보여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이창무 쌤같은 경우 "미2"가 메이저 강의이다보니 '미2'에 힘을 많이 주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미2' '확통'을 전부 구매하였지만 시간이 안되시는 분은 '미2'만 구매하셔도 좋을 꺼 같습니다. 

더불어 더 많은 후기가 보고 싶으시다면 맨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계속해서 사진으로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제 해결 전략- 수능 수학, 문제는 전략이다. 불확실성이 지배하는 수능 수학에서 난이도를 예측하거나 단순한 스킬, 양치기, 유형 학습에 머무르는 것은 올바른 생존 전략이 될 수 없다. 어떤 문제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신만의 전략을 갖춰야 할 것이다. 수능 수학을 지배하는 최적의 전략 구축! 이창무 "문제해결전략"이 담고 있는 정신이자 목표이다.----위 표지에 적혀 있는 글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파란 글씨로 작아서 안보이시는 분들은 위의 작은 글씨로 설명해 두었으니 그걸 참고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2018년에 구매해서 연습장에 풀고 2019년에 3회독을 해서 2018년에 구매한 책인데, 비슷하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까 2020학년도 버전은 3만원으로 5천원 올랐던데 아마 물가 따라서 오른거 같네요. 그래도 많이 오르긴 한거 같습니다.

위의 사진으로 이창무 쌤의 업적을 간단히 보여렸는데요. 다시 말씀드리자면 "서울대 수학과" 졸업생이고 강남 대성(강대)와 종로 학원에서 일하셨고 현재는 새움학원, 대찬학원 , 예섬학원, 클탑학원, 세정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인강까시 하십니다. 연세가 있으신데 스케쥴이 살인적 일것 같네요

기출 문제를 풀려면 이 책을 구매하지 않겠죠. 그래서 확실히 실전 문제가 많습니다. 이 부분은 학생들의 생각을 잘 파악하신 부분인거죠. 

초원함수 부분과 미분 가능성 부분은 문제가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다른 부분도 나쁘진 않았어요.

위의 사진과 같이 새로운 단원을 들어갈 때마다 이렇게 표시해 두었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수능 만점을 위한 핵심 개념"이 있고 인강에서 설명도 해주시지만 저는 적을 내용이 없어서 않적었습니다. 또 깔끔한게 좋잖아요

문제 같은 경우 "기춞 문제"는 평가원 문제라 모자이크 처리 하긴 했는데... 대충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리려고 사진 찍었습니다. 

"실전 문제"가 바로 이창무 선생님이 자작으로 만드신 문항 입니다. 

확통 교재도 구매했어서 찍어서 보여드리려고 가져와 봤습니다.

  2019/11/26 - [후기/이투스 후기] - 정승제 개때잡(개념때려잡기) 후기 - 이투스 리뷰

 

정승제 개때잡(개념때려잡기) 후기 - 이투스 리뷰

이번 글은 "정승제"의 개떄잡(개념때려잡기) 실사용 후기 입니다. 잘 참고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메가스터디의 "유대종" 선생님과 "이다지"선생님 또 대성마이맥의 "박광일" 선생님과 "김지혁" 선생님의 후..

seoungun.tistory.com

2019/11/24 - [후기/메가스터디 후기] - 유대종 문법총론 후기(2020ver.)- 메가스터디

 

유대종 문법총론 후기(2020ver.)- 메가스터디

유대종 문법총론 리부 혹은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을 위해 많은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만약 사진이 안보일 경우 세로고침을 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제가 이를 갈아 만든 것이니 여러분에게..

seoungun.tistory.com

2019/11/24 - [후기/메가스터디 후기] - 유대종 독서총론 후기(2020) - 메가스터디

 

유대종 독서총론 후기(2020) - 메가스터디

이번 후기는 유대종의 "독서총론"입니다. "독서총론"같은 경우 책은 상대적으로 얇지만 내용이 엄청 많아 1단원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 같은 경우 "독서총론"의 표지 사진입니다. "문법총론"과 색..

seoung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