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정승제"의 개떄잡(개념때려잡기) 실사용 후기 입니다. 잘 참고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메가스터디의 "유대종" 선생님과 "이다지"선생님 또 대성마이맥의 "박광일" 선생님과 "김지혁" 선생님의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승제" 선생님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정승제 개때잡"의 표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죠? 표지도 두꺼워서 안에 내지들도 보호가 잘 됩니다. 또한 스프링으로 되있어서 편하더라구요. '현우진' 선생님의 뉴런을 풀때에도 보면 스프링으로 안되어 있는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뉴런은 책이 명작이잖아요. 개때잡도 명작이구요.
이건 뒷표지인데요. 저는 책을 처음 받았을때 뒷표지가 엄청 이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것 때문에 책을 처음 받았을 때 엄청 좋기도 했구요. 또 독서실이랑 학교에 있을 때는 앞표지보단 뒷표지로 놔두는 게 좋은 거 같았습니다. 또한 위의 사진을 보면 가격이 적혀있는데요. 가격은 31,000입니다. 이 가격은 "혼떄잡(혼자서 때려 잡기/혼자서때려잡기)"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혼때잡 같은 경우 문제만 있는 얇은 부록입니다.
앞 표지를 맨 처음 열면 보이는 사진이 정승제 선생님 프로필 사진입니다.
사진보다 인강 모습이 더 살 빠진 모습같네요. 인강보실 땐 엄청 살 빠지셨더라구요. 살 빠지면 건강에 좋습니다. 생님
여러분도 위너스 클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 열심히 공부해 봅시다. 저 같은 경우 개념은 개때잡으로 몇번 돌리고 현우진의 뉴런으로 정리하는 느낌으로 하였습니다. 정승제 선생님 같은 경우 개념을 완전히 확실하게 넣어주시니까 초반에 하는걸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또한 개때잡 같은 경우 5단계로 하니까 더 더욱 개념이 잘 잡힙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처음에는 수업을 열심히 듣고 두번째로 교재를 천천히 읽고 세번째로는 정리가 끝난 다음에 A4에 정리를 하는데 A4에 정리 하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전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담금질"도 있고, "모의고사"도 있지만 "개때잡"만 해도 충분히 1등급이 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충 이런식으로 개념 설명 해주시는데요. 나쁘지 않습니다. 아니 좋아요,
아래 사진은 "취약유형 집중공략"의 일부분을 촬영한 사진인데요. 이 부분이 엄청 좋더라구요. 진짜 저 같은 경우엔 이 부분에 해당하는 강의는 5번 들은거 같아요. 실화입니다.
또 위의 사진 같은 부분은 정리가 엄청 잘 되어있고, 문제도 잘 선별해서 정해둔 부분이라 좋았습니다. 특히 공부 할 때에 이 부분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만약 재수를 하실 분들이라면 인강으로 활용하시기 좋은 강의 같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A4에 정리해둔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이런식으로 정리해 둡니다. 개인적으로 인강의 강사진 분들은 모두 좋다고 생각합니다.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모두 강사진 분들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결정 할때에는 너무 많이 고민하지 마시고 여러분이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화이팅 합시다. 수험생 여러분!
'후기 > 이투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지훈 지구과학(OZ) 후기 - 이투스 (0) | 2019.12.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