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자료

2019 수능 영어 파일

제가 스스로 영어 공부를 하면서 항상 느낀 점은 교과서로 영어 공부를 하려면 그 문장 아래에 단어를 적을 공간이 항상 부족하고 모의고사 풀 때에도 아래에 적을 공간이 항상 부족해서 매우 작게 필기를 하거나 다른 곳에 적어 두었습니다. 또 끊어 읽기 할 떼에도 매우 불편했죠.

그래서 저는 저에게 가장 필요한 지문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걸로 계속 공부를 하였고 집에 복사 하고 필기해둔 걸 복사해서 또 이용하고 이런 식으로 몇 번을 반복하였는데요. 

하지만 시중에는 그런 식으로 편하게 수험생들이 공부할 수 있을만한 그런 게 없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모든 모의고사 시험지들은 전부다 문제만 푸라고 필기할 곳은 굉장히 적습니다. 이게 수험생분들에겐 문제 풀때 빼고 엄청난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왜냐구요?? 영어를 풀다보면 틀린 문제가 나오겠죠?? 그러면 단어를 몰라서 틀렸을수도 있고 주제를 못찾아서 틀릴수도 있겠죠? 근데 문제만 푸라고 내놓은 문제지들은 표시하기가 굉장히 힙듭니다. 제가 3년 가까이 그런 모의고사들을 사용해 봤는데 굉장히 힘들게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용하는 영어 파일을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반응이 괜찮으면 다른 파일들도 올려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중간에 못알아볼수 있으신 글씨가 존재 할수도 있습니다.

글씨를 중간에 못 알아보는 곳이 존재한다면 화이트로 지우시고 다시 여러분의 글씨로 작성하세요 링크로 올리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능이 거의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얼마 안남은 수능 지금부터라도 최선을 다하시면 언제든 바뀔수 있습니다. 인간의 힘은 위대하니까요. 열심히 공부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열심히 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