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여행 후기

편백 숲 후기(장흥 우드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흥 우드랜드를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갔더니 라벤더들이랑 연못들이랑 너무너무 잘 해붰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이 별로 없는게 이해가 잘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부산이나 광주나 대구에선 오기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그리 멀지 않은 느낌이였습니다.

제일 먼저 여기가 나온건 아니지만 아마 여기를 대표할만한 사진이라고 생각해서 첫번째 사진으로 선택했습니다. 

우선 여기가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약도를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오른쪽 위쪽을 중심으로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쪽이 볼게 많더라구요. 

제가 다닌 곳중에 인상 깊었던 곳이 라벤더 길인데요 먼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떤가요? 전 라벤더들이랑 길이랑 연못이랑 아주 알맞게 조화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ㅠ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어린 얘들이 다녀도 안다치게 길도 엄청 잘 해뒀더라구요.ㅠㅠㅠ  숲안에 있는 길이 너무 인상적이였어요. 여기서 워로 올라가시면 한옥집이랑 분수대가 있는데요.

한옥집 가는 중간에 음수대도 있고 한옥집도 이쁘게 잘해뒀더라구요.

이건 제가 말한 분수대 사진입니다. 여기서 어린애들이랑 사진찍기에 딱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소금 찜질방이라는 곳도 있더라구요. 그 쪽은 풍경이 끝내줍니다. 거긴 여러분이 가서 보시라고 주변 사진은 안올리고 소금 찜질방쪽만 보여드릴게요_

요로케 엄청난? 딱히 엄청 나진 않은데 멀어요. 엄청 멉니다. 근데 풍경하나는 끝내줍니다.  여기 앞쪽으로 보면 장흥 시내가 전부 보여요 ㅠㅠ

가서 찍은 사진 전부 다 맘에 들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 사진인데요. 이건 옆에서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옵니다. 여러분도 이 나무 찾으셔서 꼭 사진 찍고 인생샷 만들어 가세요. 볼거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1년 전에 갈땐 이렇게 안해뒀었는데..... 1년 사이에 관리를 엄청 해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장흥 우드랜드 숲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