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감자

해돋이 명소

좋은 명소도 중요하지만 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접근하기도 좋아야 하지 않을까요? 물론 해돋이를 위해 경상도까지 운전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가까운 가는게 사고날 확률도 줄어들고 덜 피곤하니까요! 서울에서 접근하기 좋은 해돋이 명소를 알려드리면서 다른 지역들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산 팔각정

해돋이 장소로 많은 서울 시민들이게 사랑받는 지역입니다! 서울하면 남산아닐까요? 또 경기도 사람들도 많이 오는 장소라고 합니다. 장점은 남산이라 해돋이를 잘 볼수 있습니다. 

이 장소의 단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서울 시민뿐만 아니라 가까운 경기도 지역 중에서 과천과 일산에서도 많이 찾는 장소라고 합니다. 외국인 관광객들도 해돋이를 볼떄 이 장소로 온다고 합니다. 

남사 팔각정에 가는 방법은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서 오리막길을 따라 남자는 5분 여자는 8분 정도 걸어가시면 도착하실수 있습니다. 


마포구 하늘 공원

하늘 공원같은 경우 입장 가능한 시간이 있습니다. 새벽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직까진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장소라 남산처럼 엄청난 인파가 찾아오는 장소는 아닙니다. 또 해돋이도 매우 잘 보이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뷰도 좋습니다. 

하늘 공원같은 경우 단점이 없어서 적지 않겠습니다.


선유도 공원

선유도같은 경우 영등포구 양화동에 위치해있으며, 매우 유명한 곳중 한 곳입니다. 바로 남산 다음으로 유명한 해돋이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한강에 다리와 서울의 빌딩들과 함께 보여 사진찍으면 나름 인생샷도 많이 나오는 곳입니다. 인스타그램에도 많이 나오는 지역이기도 하구요. 선유도 공원같은 경우 한강을 안에서 바라볼 수 있는 이색 장소로 많은 사람을 받고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을 선택한 이유는 김포공항에서 비행기타고가면 1시간입니다.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풍경은 말할 것도 없이 완벽한 곳입니다. 다만 조금 멀다는 것이 조금 걸리는 부분이긴 합니다. 거대한 분화구 모양과 함께 일출 장면을 볼수 있기 때문에 이보다 완젹한 곳이 있을까요?


 

'뜨거운 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시카 근황과 정보  (0) 2020.01.03
유재석 브랜드 평판 1위  (0) 2020.01.01
정시아 눈물의 조연상  (0) 2019.12.31
이강인 합류무산  (0) 2019.12.30
셀프 네온사인 만들기  (0) 2019.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