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대성 마이맥 후기

김지혁T- "CORE17" 후기(리뷰- 대성마이맥)

단기간에 끝낼 수 있도록 만드신 "대성마이맥"의 '김지혁' 강의 입니다. 강의 이름은 "CORE17"입니다. 이 교재같은 경우 여름과 가을 사이에 만드신 강의입니다. 지금부터 이 강의에 대한 후기를 샅샅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촬영한 사진으로 제가 '포토샵'으로 편집하였습니다.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2020학년도 강의를 들었습니다. 위의 사진 같은 경우 책 표지 사진입니다. 교재도 엄청 크지 않아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다음으로 책 이름의 의미와 책의 특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CORE"같은 경우 "겨울방학에 한 것보다 오히려 많은 내용을 다뤄보자는 의미"이고, "17"같은 경우 "수능 20문항 중에서 17개 문항을 완벽히 가르킨다는 의미"로 이 책 제목을 지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목차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같은 경우 목차를 보여드리는데, 2021학년도 수능부턴 천체 과정이 "지1"에 포함이 않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체는 "지2"로 이동한다고 합니다.그리고 기존의 2,3단원을 더욱 구체적으로 한다고 하니 강의를 들으실 때에도 참고해 보시면좋을 꺼 같습니다. 원래 '김지혁 쌤'같은 경우 천체로 유명하신 분이라서 말입니다. 그래도 다른 단원들도 잘 설명하십니다. 또한 108페이지 밖에 되지 않아 매우 좋습니다. 

강의를 들을 떄에도 부답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약간 단점이 있다면 사진 자료들이 전부 '흑백'입니다. 하지만 원가 절감이라 생각하면손해라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옆에는 기출 문제들로 O,X문제를 내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좋은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확인하기 좋으니까요.

이 책의 가격 같은 경우 9,800원 입니다. 절염하다는 느낌이 들죠? 저는 간단하게 정리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오지훈 지구과학을 듣더라도 저는 함께 들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