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리뷰 알아보자 !

이번 글은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에 대하여 간략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 목차를 확인해주시고 필요하신 내용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1.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소개
  2.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고객문의
  3.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무인카페 이용방법
  4.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위치

 


위의 목차와 함께 순차적으로 알려드릴테니 글 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1.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소개

저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몇몇 분위기가 잔잔한 "무인카페"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왜냐하면 원래 같은 경우에는 일반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에 가서 블로그글을 작성하였는데, 그런 곳은 사람이 갑자기 많아지면 집중하기가 어려워 저 같은 경우 '무인카페'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이번 글도 그에 맞게 제가 자주 다니는 "카페프리헬 영통살구마을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천천히 읽어주시고 좋은 정보 많이 받아가세요~!

 

그리고 '카페프리헬 영통살구마을점'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중세 유럽시대의 느낌이더군요 !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

또 금액도 비싼편은 아니라고 느꼈는데 상세정보는 아래에 적어둘터니 참고바랍니다.!

위 사진은 '카페프리헷 영통살구점'에서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COFFEE 커피 

에스프레소 1,800원

연한 아메리카노 1,800/2,300원 (1 샷 아메리카노 hot/ice)

진한 아메리카노 2,200/2,600원 (2샷 아메리카노 hot/ice)

3샷 아메리카노 2,600/3,000원 (3샷 아메리카노 hot/ice)

카페라떼(커피맛 진한) 2,600/2,800원 (2샷 카페라떼 hot/ice)

카페라떼 (우유맛 진한) 2,600/2,800원 (1샷 카페라떼 hot/ice)

아샷추 3,000원

초코샷라떼 2,600/2,800원

카푸치노 2,600원

밀샷추 2,800/3,000원

 

BEVERAGE 음료 

초코밀크티 2,600/2,800원 (Royal Milk Teaa + choco hot/ice)

핫초코/아이스초코 2,600/2,800

리얼밀크 2,600

로얄밀크티 2,600/2,800

초코우유라떼 2,600

피치 자몽 아이스티 2,800

피치 망고 아이스티 2,800

망고 라떼 2,800

아이스 망고 주스 2,800

복숭아 아이스티 2,800

아이스 자몽주스 2,800

 

TEA 티 

망고티 2,600

복숭아티 2,600

자몽티 2,600

숲속의 아침 3,000

하루의 위로 3,000

나른한 오후 3,000

수줍은 미소 3,000

일상의 시가 3,000

핑크빛 설렘 3,000

가격에 대해 세부사항까지 알려드렸고, 아래를 참고하심면 메뉴판이 나와있습니다. ! 함께 참고하셔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키오스크'로 저희가 직접 선택해야하는 무인 카페라고 하더라도 아직 보기 편한건 메뉴판인지라, 메뉴판이 따로 적혀있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2.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고객문의

이용문의&불편사항

"결제오류나 시간초과로 음료르 받지 못할 경우 연락주세요. 새벽시간 또는 통화연결이 안될 경우 재결제 하시고 문자 남겨주시ㅁ면 다음 날 확인해서 해당 결제건은 취소처리 해드릴게요." 

위와 같은 문구가 적혀 있고 무인카페 가게 사장님 연락처도 적혀있으니 걱정 마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문의할 상황을 안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이용방법'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저는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 있거나 갑자기 기계가 오류가 나서 연락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 그래서 아마도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 

 

더불어 와이파이도 있으니 아이패드 셀룰러가 안되시거나 노트북을 이용하셔야 할 땐 이만큼 좋은 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리고 연락처와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는 부분을 공개하는 건 가게 사장님께 예의가 아닌것 같아 스티커로 모자이크 처리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의 이용방법, 고객문의, 와이파이가 적혀있는 사진입니다. 연락처와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는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또 정수된 '생수'도 마실 수 있어서 커피가 반 정도 남았을 때 물을 조금더 타서 연한 느낌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제일 진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신 뒤 물을 여러번 타서 희석해 가며 마시는 것 같아요 ! 그러면 초반에는 진한 커피향 덕분에 잠이 확 깨면서 일 할 때 능률이 올라가고 점점 연한 커피를 마시면서 작업을 하면 어느새 완성했더라구요 ! 그래서 저 같은 경우 3,000원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생수 옆에는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함께 있으니 커피나 차 마시기 전에 손 씻고 마시면 되겠죠?! 대부분 세면대가 있긴 한데 여기 처럼 깔끔하게 인테리어로 정리해 둔 건 몇 곳에서 못 본것 같습니다. ! 

3.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이용 방법

 

- 시럽 종류 

먽저 시럽들의 종류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아래 사진을 보셔도 좋은데요! 

'토피넛 시럽', '카라멜 시럽', '헤이즐넛 시럽', '슈가 시럽', '바닐라 시럽' 마지막으로 '시나몬 파우더'가 있었습니다. ! 

처음에 방문 하였을 때 시나몬 파우더가 정확히 뭔지도 몰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시나몬 파우더'를 넣어서 마시려다 향을 맡고 나서 제 취향이 아니라는 걸 알고 바로 내여놓는 헤프닝이 있었는데 '계피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넣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그와 더불어 헤이즐럿 시럽도 향도 좋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려서 '헤이즐럿' 시럽은 완전 적극 추천드립니다 ! 

 

만약 시럽을 사용하시는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실 경우 오른쪽 상단 벽면을 보시면 시럽과 관련해서 간단한 레시피들도 작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 좋은 커피의 맛을 느끼는데에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시럽부터 말씀드리자면, '토피넛시럽', '카라멜 시럽', '헤이즐럿 시럽', '슈가 시럽', '시나몬 파우더', '바닐라 시럽' 순서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해당 사진의 저작권은 seoungun.tistory가 가지고 있음을 알립니다.

- 티백

티백들의 졸유 같은 경우 메뉴에서 똑같이 3,000원으로 통일된 가격을 즐기실 수 있는 메뉴더군요. 

그리고 메뉴의 이름만 봐서는 어떤 향일지 짐작이 안가시는 분들도 많으실 꺼라 가게를 운영하는 오더도 생각하셨는지, '시향용'이 있어서 '시향용'으로 시향을 한 뒤 티백을 드셔도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종류는 총 6가지 있으며, '숲속의 아침', '하루의 위로', '나른한 오후', '수줍은 미소', '일상의 시작', '핑크빛 설렘' 요렇게 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숲속의 아침'과 '수줍은 미소'의 차가 저에게 호감으로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 

 

※ 티백 이용 주의사항 !!

메뉴에서 해당 상품의 티백을 골라주시고 티백 한 개 사용하시면 돼요 !! 만약에 본인이 고른 티백보다 다른 티백을 드시고 싶으심 관리자분께 연락이나 문자드린 후에 해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티백 고르시는 곳 맞은 편에 바로 CCTV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

카페프리헬 영통살구마을점 관련 자료입니다.

또 카페 이용하시다가 심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즐길수 있을 만한 것들도 있더라구요 ! 그림도 그리면서 시간 때우는 용도로도 아주 적합할 것 같아요 ! 

이외에도 여러가지의 그림들과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 촬영하시는 걸 즐기시는 분들도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 

참고로 이 점포는 '수원페이'가 사용가능하니 수원 주민분들은 더 더욱 사용하시기에 편리하다고 볼 수 있어요 !!

4. '카페프리헷 영통살구마을점' 위치